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테라코코리아(주)

회사소개

개요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하며 환경친화적인 선진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세계일류기업을 추구합니다.

사훈 및 품질경영

창조, 열정, 고객감동, 친화경 건축 마감자재의 리더가 되자

품질경영 방침 테라코코리아(주)의 품질경영방침은 품질, 가격, 납기 및 서비스에 있어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신뢰성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감동 창출]을 하는데 있습니다.

품질방침 : 고객감동 창출 우리 회사는 품질경영방침의 효과적인 달성을 위하여 부적합 사항이 사전에 예방되도록 품질경영시스템을 수립하여 모든 임직원이 이를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각자의 책임과 권한을 준수하고, 다음과 같은 품질목표를 토대로 부서별 품질 목표를 설정, 개선계획을 수립하여 정기적으로 성과를 관리한다.

품질목표 : 표준화 / 목표관리 / 전문가 우리회사는 품질경영 활동으로 고객감동의 창출을 위하여 국제 품질경영규격(ISO 9001:2000/ KS9001:2001)의 모든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효과성과 경제성이 보장되는 품질 경영시스템을 수립하며,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우리회사의 모든 조직과 인원은 본 품질 경영 메뉴얼의 모든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실행 및 유지하여야 한다.

물류센터 품질 목표

5S 청정활동

5S TPM(전사적 생산 보전)운동의 기본을
이루는 활동으로서 공장내의 각 부분에서의
잠재적인 낭비 요소를 배제하여
최대의 효율을 높이는 데 있으며,

또한 5S를 발전, 심화시킴으로서
효율 높은 직장, 깨끗한 직장, 보람있는 직장을
만드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5S 정리 (Seiri) 정돈 (Seiton) 청소 (Seisoh) 청결 (Seiketsu) 습관화 (Shitsuke)

CI

테라코 코리아 CI 이미지